
매월 첫 째주 금요일에는 ' 이달의 생신상'이라는 주제로
해당 월에 생일이신 지역주민을 축하하기 위한 의미로 생신상 메뉴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4월 3일(금) 오늘은 정말~~~!!! 기가막힌 이벤트로 준비 되었는데요!!!

바로! 랍스터 입니다!
복지관 식당에서 랍스터라니요~~!!
전날부터 재료준비를 시작으로 아침일찍부터 맛있는 랍스터테일을
많은 분들의 손길을 거쳐 준비되었습니다.
매월 미역국, 갈비찜이 아닌 랍스터 특식으로 진행된만큼
많은 지역주민들의 만족도가 높았는데요~
다들 랍스터를 먹는다며 하하호호 행복한 모습이었습니다.

먹음직스러운 자태! 눈으로도 호강이지만
입으로도 호강되는 시간!
오늘 하루 정말 모든 주민분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드릴 수 있었습니다.
추후에도 또 색다른 이벤트로 찾아오겠습니다!
준비하느라 고생한 식당운영팀 모두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