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년 4월 25일 토요일,
복지관 1층 로비에서 우리동네 노래자랑 '행싱어게인' 진행되었습니다!!
오늘은 총 35팀이 참가하였으며,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의 주민들이
함께하여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오늘의 심사는 음악과 관련하여 전문적으로 활동하시는 세 분의 심사위원과
우리 지역의 가수왕을 직접 뽑는 주민심사단 두 분으로, 총 5명의 심사위원께서
공정한 심사를 해주셨습니다!!

많은 기대와 관심을 가지고 오늘 행싱어게인을 예선을 참가하러 오시고,
참여는 하지 않지만 방문하여 즐겁게 관람하는 주민들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올해는 다양한 장르로 실력이 뛰어난 참가자들이 매우 많이 참여하였는데요,
눈과 귀가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또한 주민들과 소통하며 더욱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심사 결과로는 본선에 올라가지 못했지만, 열심히 참가해주신 열심상 3명과
본선 무대로 올라가게 된 이O영, 허O미. 이O은, 이O현, 고O아 모두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5월 16일에 진행되는 본선 무대에서도 멋진 노래 실력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 행싱어게인 예선전을 위해 직접 만드신 맛있는 샌드위치와 음료를 후원해주신
'마쉐프그릴샐러드'에 매우 감사드립니다.
5월 16일에 있는 본선도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립니다. :)
#고양시 #덕양행신 #종합사회복지관 #덕양행신복지관 #생활복지 #복지공동체 #주민주도 #이웃
#행싱어게인 #노래자랑 #예선 #본선 #주민화합 #즐거움 #소통 #화합
[문화복지부 기획복지과]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