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년 4월 30일 목요일, 복지관 1층 로비에서 '우리동네 작은음악회'가 진행되었습니다!!
많은 지역주민께서 기다리시고 기대하시던 '윤슬밴드'를 초청하여 공연을 하였는데요,

공연이 시작하면서부터 많은 지역주민께서
큰 환호와 박수를 보내어 밝고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1층 로비를 가득 채워주신 지역주민과 윤슬밴드가
서로 호흡을 맞추며 풍성하고도 친근한 무대가 되었습니다!!!!
공연 중간 중간에 진행된 퀴즈타임을 통해 더욱 기억에 남고
재미있는 음악회가 되었습니다!

복지관을 위해 양평에서 먼 걸음으로 달려오신
'윤슬밴드'에 감사드리며, 끝까지 자리를 지켜주신
많은 지역주민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앞으로도 복지관은 지역주민의 다양한 여가문화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5월에도 작은음악회는 계속 진행됩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우리동네작은음악회 #윤슬밴드 #지역주민 #여가문화생활 #소통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