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3월 4일(수) 11:30,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6년 1차 운영위원회의를 개최하였습니다.
안건으로는 2025년 결산보고, 2025년 기준 이용현황, 자원봉사 및 후원현황, 사업실적보고, 2025년 12월~2026년 2월 기준 주요사업 보고, 2026년 1차 추가경정예산 보고, 2026년 부서별 중점 사업 개요 보고, 기타사항에 대해 보고ㆍ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리 복지관에 늘 관심을 가지고 격려와 조언을 아끼지 않으시는 운영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습니다.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