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신누리과입니다~
6월 케어러데이 2회기는 가족돌봄청소년들과 함께
'와일드씽' 영화를 관람하며 여가를 즐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케어러들은 오랜만에 영화관에서 함께 영화를 보고,
식사도 함께 하며 편하게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어색한 분위기였지만,
영화를 함께 본 뒤 좋았던 장면과 느낀 점을 이야기하며
자연스럽게 대화가 이어졌습니다.

최근 학교생활과 일상, 관심사를 나누며 서로를 조금 더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고,
7월에는 공방체험 활동을 하기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작년 말에 마지막으로 영화관에 갔었는데, 오랜만에 와보니 좋았어요."
"한 달에 한 번 쉬어가는 시간이 있다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평소 돌봄과 생업/학업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 참여자들에게
잠시 쉬어가는 시간이 되었던 하루였습니다 :)
앞으로도 가족돌봄청소년들이 자신의 관심사를 바탕으로
스스로를 돌보고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덕양행신복지관이 함께하겠습니다! ♥
#고양시 #덕양행신 #복지관 #행신1동 #행신2동 #지역복지 #동중심실천 #가족돌봄청소년 #위기가정지원 #일상생활지원 #숨은이웃발견 #케어러데이 #영화관람 #와일드씽
[담당자: 생활복지부 행신누리과 임재윤 사회복지사 031-839-6047]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