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게시판

  • 홈 아이콘
  • 복지관 소식
  • 영상 게시판

건강텃밭 기브닝 가든 소개

  • 덕양행신
  • 2018-08-10

지난 7월 24일(화) 복지관에서는 지난 4월부터 심고 가꾼 토마토를 함께 수확하고, 주스로 만들어 지역주민들과 함께 시식하고, 지역 사회 어르신을 위한 나눔활동을 하였습니다
본 사업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베이비붐세대 여성들의 성공적인 노후생활을 위해 텃밭 활동을 통해 건강한 신체를 가꾸고, 텃밭 작물을 지역사회에 나눔하며 공동체의식을 향상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본 회기에서는 SBS생활경제(나누는행복)와 연계하여 담당 PD님의 촬영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인터뷰, 참여자들의 인터뷰를 실시, 나눔에 대한 상호간의 의견을 들을 수 있었고, 지역사회에서의 참여자들의 역할을 도모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직접 다시보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programs.sbs.co.kr/culture/lifeeconomy/vod/53997/22000290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