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신 이야기

  • 홈 아이콘
  • 복지관 소식
  • 행신 이야기

2026년 어버이날 기념행사 3일차 진행!

  • 문화복지부
  • 2026-05-08


2026년 5월 8일 금요일,

어버이날 기념행사 마지막날!!! 복지관 1층과 지하 1층·2층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오늘도 동일하게 자이언트 플라워 포토존을 운영하며

많은 지역주민의 추억을 남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어버이날 당일을 맞이하여 생화 카네이션 코사지 달아드리기를 했는데요,

약 1,300명의 지역주민분들에게 근무가족이 직접 생화 카네이션 코사지를

달아드렸습니다! 한 분 한 분 달아드릴 때마다

행복함과 기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한 주민께서는 "매년 어버이날마다 따뜻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감사하다."

라는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셨습니다!


5월 8일 체험 부스는 네잎클로버 양말목 만들기와 감사 메시지 카드를 작성을 진행했습니다!

행운의 네잎클로버를 직접 만들어 감사의 마음을 담은 따뜻한 편지를 

가족과 이웃에게 전하여서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어버이날 기념행사는 5월 6일(수)~5월 8일(금)까지 총 3일간 진행되었습니다.

지역주민과 복지관이 함께 하였기 때문에 따뜻하고 풍성한 

어버이날 기념행사가 될 수 있었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지역주민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모두모두 행복하고 기쁨이 넘치는 5월 가정의 달이 되세요~~!!!

 

[문화복지부 기획복지과]

 

#고양시 #덕양행신 #종합사회복지관 #덕양행신복지관 #생활복지 #복지공동체 #주민주도 #이웃

#어버이날 #가정의달 #카네이션 #감사 #메시지 #사랑 #행운 #네잎클로버